삼성) 팽팽한 경기였으면 대타쇼하면서 엔트리 소진할 수 있지 근데 너무 허무하게 낭비했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43708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3 양우현도 두타석 못 친다고 빼고 계범이는 왜 빼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