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시환이 타순도 본인이 편하다 하니까 별말안하는데 솔직히 짜증남....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174
작년에 그렇게 내려달라고 할때는 죽어도 4번 붙박이 시키더니 갑자기 올해 2군 한번 갔다오니까 뭔 1시환 ㅇㅈㄹ하고 5번 내린거 좀 삔또상함ㅋㅋ 백호 간간이 홈런 치긴 하지만 타격감 내려오고 시환이 버닝하고 있는데도 이럴땐 안바꾸는것도 개답답해
작년에 그렇게 내려달라고 할때는 죽어도 4번 붙박이 시키더니 갑자기 올해 2군 한번 갔다오니까 뭔 1시환 ㅇㅈㄹ하고 5번 내린거 좀 삔또상함ㅋㅋ 백호 간간이 홈런 치긴 하지만 타격감 내려오고 시환이 버닝하고 있는데도 이럴땐 안바꾸는것도 개답답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