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(◔ ө ◔)੭ 며칠전에 해따갑다는 아빠한테 아 양산 우산 쓰던가 모자라도 쓰던가 선크림이라도!!
- 11:48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올해는 일단 지금까지만 보면 김진욱의 스텝업이 우리팀 성과 중 가장 유의미한거 같아
- 11:48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퓨처스 경기할때 생각보다 음식점 많이 연다
- 11:48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쓱스타 부문:깨스통/순둥이/웃수저/인성짱/귀염둥이/내향인/외향인/비주얼담당/쓱튜브대주주/베커/베스트타격감/베스트 팬섭/
- 11:48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ㅅㅅㅎㅅㅎ 안타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
- 11:48
- 조회 8
- onair
-
- 두산) 아니 전체에서 포수 war 보는데
- 11:47
- 조회 75
- 잡담
-
- 기아) 준수 성적보니.. 올해 기회다 유지하거라 열심히 하거라...
- 11:47
- 조회 52
- 잡담
-
- 삼성) 아니 예판이라매
- 11:46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ᐕა ⁾⁾ 문학에서 퓨쳐스 경기한대
- 11:46
- 조회 77
- 잡담
-
- 두산) 날봐준순 하는 택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1:45
- 조회 75
- 잡담
-
- 기아) 어제 세륙님 만화 안정핑 주장끼리와 불안핑 갸빠 잘 표현해주셨다
- 11:45
- 조회 149
- 잡담
-
- 26시즌 포수 WAR TOP 10
- 11:45
- 조회 211
- 스퀘어
-
- 기아) 직관 가서 보면 해영이랑 현창이 진짜 꽁냥거리더라 ㅋㅋㅋㅋ
- 11:44
- 조회 48
- 잡담
-
- 기아) ㅂㅇㄱ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지고 있어 ㅈㅍㅁㅇ (진짜로 미안한거냐고 물으신다면 ^ᶘ=◔ᴗ◔=ᶅ^...
- 11:44
- 조회 139
- 잡담
-
- 기아) 멤버 상으로 봤을 때는 별것 없는 것 같은 멤버인데, 빡빡하게 느껴지는 팀을 만드는 게 제일 중요한 거니까.
- 11:44
- 조회 74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아까 동준이 수비 ㅈㄴ 웃김
- 11:43
- 조회 87
- onair
-
- 한화) 김경문 어제경기 챙겨봤단말 구라일거 99%지만 이 경기 보고 있으면 좋겠네
- 11:43
- 조회 55
- onair
-
- 강새이 먹자
- 11:43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이번에는 정훈 네컷프레임 없나???
- 11:43
- 조회 48
- 잡담
-
- 한화) ㅇㅈ 라인업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것도 싫은데
- 11:43
- 조회 60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