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디아즈 뭐 다치고 이래서 1루 빼준건 아니지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41850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85 그냥 점수차 많이 나서???근데 내야수 다써서 1루 강민호가 된거고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