ㅡ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네일올러 우리 용투들 너무 사랑해서 미치겟음
- 23:12
- 조회 0
- 잡담
-
- kt) 근데 스기 저 포즈는 이때까지의 스기는 죽었다 기억이 난다고? 내가 눈을 찔러주마 뭐 이런 거 아님?
- 23:12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되게 자연스럽게 태초 엘트인간 같네
- 23:12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황 윤 레 한 박 나 손 전 손 라인업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
- 23:12
- 조회 8
- 잡담
-
- 상위권팀은 이길 때 같이 이기고 질때 같이 지는 느낌이네
- 23:12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자기가 인터뷰로 전병우 지쳤다며 왜 유격만 계속 바꾸는데
- 23:12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매기들아 내일 소취 라인업 적고가봐
- 23:12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박준순 왈 "민석이 형 내가 없는 동안 스텝업 한 것 같다 나의 웨이트 파트너라 좋아진 듯"
- 23:12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옌청이가 내일 기적적으로 잘해줬으면 좋겠다
- 23:12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미노 1루 수비 모음을 아예 따로 보여줬구나
- 23:12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모르겠고 내일이겨
- 23:12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샤갈 이제 어지간한 코치들은 미노랑 동년배거나 동생이야
- 23:12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정이 드디어 스탯티즈기준 전쟁 역대 1위 찍었다
- 23:12
- 조회 35
- 잡담
-
- 인스타를 메워야
- 23:12
- 조회 39
- 잡담
-
- 근데 야선들 고소를 적극적으로 응원함
- 23:12
- 조회 45
- 잡담
-
- 롯데) 내일 포수 누가나올까
- 23:12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아 그리고 비까지 와서 늦어졌는데 이동일이라 대구도 가야되는구만
- 23:12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아 ㄹㅇ 백업에서 백업으로 바꾼다고 크게 달라질까요...
- 23:12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혹시 정민이 두쫀쿠 별명 뜻이...
- 23:12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근데 끼끼 어케 참았냐
- 23:11
- 조회 1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