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노경은 상태가 랜덤인데 노경은 안좋으면 김민도 급하게 몸풀어야되고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등판해야되는데 구위 회복될때까지 2군 내리고 안썼으면 좋겠어 선수 본인이 원하지 않는다 해도 그걸 하는게 감독이 할일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