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황올 수비 좀 좋지않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9541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05 오늘뿐 아니라 이번시즌에 기억나는게 좀 있음 저번에 분명 수비보고 그 날 정우라고 불러줌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