૮₍◕ᴥ◕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올해가 abs 얘기 많이 나오는거 같아
- 09:30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김민석 보면 덕업일치? 뭐그거같아서
- 09:29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베니지아노가 워낙 좋은 공을 갖고 있기에 포기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
- 09:29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수도원 9연전 중 어제까지 6연전보고 오늘부터 잠심 3연전 달린다
- 09:29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뭐 꼬장부리라고혀 안부르면 채은성 안식년이라고 생각해주지뭐
- 09:29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해외스카우터들아 크보유경력선수 대만리그 이쪽에서 데려와도 뭐라안해
- 09:29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수리 안뇽
- 09:29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순이효과도 효과인데 못치는 사람들이 빠짐+재슥이가 살아남(?)도 큰듯
- 09:28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그냥 좌얼쑤 우고기 중지훈보고 김재환은 그냥 후반대타로나 보고싶다
- 09:28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채은성 우리팀에서 은두글자 할건데
- 09:28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오렌지석 혼자도 많이 가?
- 09:28
- 조회 23
- 잡담
-
- 삼성) 전체카테 올라온 기사에서 자욱이가 말한 8회 스트먹은거 이거같은데
- 09:28
- 조회 68
- 잡담
-
- SSG) 동점 주자가 있을 시 피안타율은 0.333이다. 피장타율은 무려 0.722나 된다. 역전 주자가 있을 때는 피안타율이 무려 0.500이나 된다. 꼭 막아야 하는 순간에 더욱 안 좋아지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다.
- 09:28
- 조회 35
- 잡담
-
- 기아) 대 동 성 고
- 09:27
- 조회 67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1군 붙박이 야수후배가 없었고 특히 내야 주전은 도영이 다음이 찬호였을정도로 어렸는데
- 09:27
- 조회 52
- 잡담
-
- SSG) 근데 난 미국에서 투수 못구한다는건 어느정도 진실일거라고봄 하현승선수에게 양키스가 공들이는것도 글코 근데 그럼 급 낮춰서 크보유경력자 봐야하는거고
- 09:27
- 조회 24
- 잡담
-
- ㅇㅇㄱ 32강에서 점점 멀어지는거같아...
- 09:27
- 조회 94
- onair
-
- 한화) 아프다고 하지마라 아파서 말소되도 콜업은 내가한다
- 09:27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베니경기 득지만큼 최민준경기 득지해줬으면 민준이 1승 4패 아님
- 09:26
- 조회 14
- 잡담
-
- 키움) 이번주 하루만 이겼어도 창원갔을텐데..
- 09:26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