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하 ㅠㅠ 오늘 이렇게 졌는데 이렇게 웃긴 경기는 또 처음 보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9135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62 찬형이가 ㄹㅇ 개웃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