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빠른 화해신청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박건우 강강약약 보여서 더 좋음 ㅋㅋㅋㅋㅋㅋㅋ
- 00:16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성윤이도 타구 맞았지???
- 00:15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올러 휴식 준다 "두산전 또는 SSG전 던지고 엔트리 뺀다"
- 00:15
- 조회 39
- 잡담
-
- 여친 숨겨야하는 야구선수면 벌써 안좋은쪽 예시가 오천만개인데
- 00:15
- 조회 80
- 잡담
-
- 기아) 올러 잠실 두산전 일요일 아니면 다음주 광주 쓱전 선발 고려중 아직 미정인듯
- 00:15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손호영 3루 수비 진짜 좋아해서 아쉬운데 외야도 경험치 먹으면 늘거같아
- 00:15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리버스2025라고 생각한게 작년12연패 끝낸것도 어제상대팀이고 점수크게 이겼잖아
- 00:14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민석이 오늘 말소야..?
- 00:14
- 조회 52
- 잡담
-
- 엥? 나 방금 경기짤 보고왔는데 저걸로 왜 욕을해?
- 00:14
- 조회 92
- 잡담
-
- 그리고 설령 본인 생각에 그냥 의도치 않은 프사 공개 자체가 불편하더라도 그 상황에서 할 말은 아님
- 00:14
- 조회 36
- 잡담
-
- 진짜 어떤 덬 말마따라 박건우에게만 보이게 멀티프로필 해놓은거면 곤란 ㅇㅈ
- 00:14
- 조회 104
- 잡담
-
- 롯데) 5. 무명의 더쿠 = 원덬 00:12 ☞2덬 이기면 우와 1위를 이겼다. 지면 이야 역시 1위팀은 다르긴하네 우리도 곧 저래 될거같은데∧( ට▽ට⁎)∧ 하믄된다
- 00:14
- 조회 53
- 잡담
-
- 기아) 기아타이거즈 6게임 57득점...
- 00:14
- 조회 66
- 잡담
-
- 여친 숨기는 야선 누구있지? 생각하다가
- 00:14
- 조회 322
- 잡담
-
- 삼성) 사자들아 취소표 잡을 확률 젤 높은 시간대가 언제쯤이야?
- 00:14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박건우가 군필이었으면 좋았을텐데
- 00:14
- 조회 65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찬형이 빠따하나는 진짜 찐퉁이다
- 00:13
- 조회 24
- 잡담
-
- 손성빈 카톡 친구에 박건우밖에 없으면 ㅇㅈ
- 00:13
- 조회 157
- 잡담
-
- 기아) 다음주 홈이니까 우취나 있으면 좋겠다
- 00:13
- 조회 39
- 잡담
-
- 근데 보통 저런걸로 유사 깊게먹는애들은 이미 인스타 팔로우 탈탈 털어서 여친있는지 알아봣을텐데
- 00:13
- 조회 1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