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선발 대량실점후 내려가고 올라오는 불펜마다 터지면 기분 나쁜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8781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51 신인들 올라와서 무실점 하니까 기분 세이브되네 영봉패도 아니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