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근데 뭐라하지 너무 알던 찬형이라 좀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8542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88 찬형아 많이 굴러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