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살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당황은 욕디엠 무더기로 받은 선수가 더했겠죠 진짜 존나 감정궁예 좀
- 23:13
- 조회 3
- 잡담
-
- kt) ㅈㅅ한데 피스가 너무 맥아리없어요 손도 다 접지도 않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3:13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오늘 경기만 봐도
- 23:13
- 조회 10
- 잡담
-
- ㅇㅇㄱ 미안한데 오이러버 있나?
- 23:13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빠따 시원하게 터지는거 보고싶다
- 23:13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저런애들은 본인팀 선수한테도 욕뎸 보낼듯
- 23:13
- 조회 18
- 잡담
-
- SSG) 하 정성한 이사진진짜개웃기다
- 23:13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8회 안현민이 고의4구로 걸러지고 자신과 승부를 택한 걸 알았을 때를 돌이켜본 힐리어드는 “상대가 안현민에 대해 부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, 그만큼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팀 동료로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”라며 “내가 타석에 들어가면서 이 찬스를 무조건 살려야겠다고 생각했다. 더 큰 점수를 낼 수 있는 찬스가 왔다고 생각해 기쁜 마음으로 타석에 임했다”라고 말했다.
- 23:13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ꉂꉂ₍๐ᵔᗜᵔ๐₎ꔪ ꉂꉂ₍๐ᵔᗜᵔ๐₎ꔪ
- 23:13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유영웅 포형우는 감독의 어떤.. 꿈인 걸까..?
- 23:13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비와서 차에서 묵은 돼지게티봐죠٩(//̀Θ/́/)۶
- 23:13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몬가 권광민 말소 채은성 등록일거같음
- 23:13
- 조회 32
- 잡담
-
- 건우 마지막 사진 보면 각도기 재라 머 이런 거 같지?
- 23:12
- 조회 107
- 잡담
-
- 기아) 네일올러 우리 용투들 너무 사랑해서 미치겟음
- 23:12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근데 스기 저 포즈는 이때까지의 스기는 죽었다 기억이 난다고? 내가 눈을 찔러주마 뭐 이런 거 아님?
- 23:12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되게 자연스럽게 태초 엘트인간 같네
- 23:12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황 윤 레 한 박 나 손 전 손 라인업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
- 23:12
- 조회 28
- 잡담
-
- 상위권팀은 이길 때 같이 이기고 질때 같이 지는 느낌이네
- 23:12
- 조회 43
- 잡담
-
- 삼성) 자기가 인터뷰로 전병우 지쳤다며 왜 유격만 계속 바꾸는데
- 23:12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매기들아 내일 소취 라인업 적고가봐
- 23:12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