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으쓰가 우리도 그사이 점수 줘가꼬 4점 바리바리 싸들고 왔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7316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45 으쓱이 화이팅!!!!! ^ᶘ=و ˃̵ᗝ˂̵=ᶅ^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