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 우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카톡 프사 어쩌고 당황스럽겠다 이건 도대체
- 23:15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승부예측
- 23:15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근데 예매할 때 잔여석이 뜨는데
- 23:15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유니폼 다들 세탁기로 벅벅 빠는거 아니였어?
- 23:15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나 진짜 임경좋아꒰( ◕ᴥ◕ )꒱
- 23:15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와 진짜 오늘 개노답 2배 이벤트였음 아침부터 밤까지
- 23:15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섬곤전 정성한은 100번보면 101번웃김 진짜
- 23:15
- 조회 9
- 잡담
-
- 손성빈 답변도 존나 당황스러워보임
- 23:15
- 조회 87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자욱이 4안타 치니까 좋더라 ꒰( ◔ᴗ◔ )꒱
- 23:15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너네 이제 호영이 외야 은근 기대한다?
- 23:15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하... 지금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내일 진짜 후니햄보내줘야한다고
- 23:15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오늘 쓸수있는 투수가 우주 공주 강잼이었는데
- 23:15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썰인데 안타날려준 콜업이래
- 23:15
- 조회 64
- 잡담
-
- 기아) 현창이 형들 사이에 서있으면 진짜 귀엽더라
- 23:14
- 조회 59
- 잡담
-
- 삼성) 데칼코마니즈
- 23:14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창호...(๐•́Ⱉ•̀;ก)ꔪ💦
- 23:14
- 조회 47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오늘 왜이렇게 졌는데 기분이 안나쁘지
- 23:14
- 조회 60
- 잡담
-
- 삼성) <6/25(목) LG전 경기 스케치> 후라도의 시즌 12번째 QS! 디아즈의 5타점 활약을 필두로 13득점을 만들어내며 승리🌟 궂은 날씨에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🙇
- 23:14
- 조회 12
- 스퀘어
-
- 기아) 3회 아카 알뜰하게 썼네
- 23:14
- 조회 41
- 잡담
-
- 애초에 박건우한테 디엠으로 몰려가서 욕 안했으면 박건우가 손성빈한테 카톡하고 해명할 일도 없었을건데....
- 23:14
- 조회 19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