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늑대 다 잡았대
- 09:39
- 조회 22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설니는 진짜 뭔가 있나봐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
- 09:39
- 조회 22
- 잡담
-
- 순페 진짜 수원 abs에 꽂혀서.. 개깠는데 수원 이상하긴 함 ㅠ
- 09:39
- 조회 92
- 잡담
-
- 기아) 나 직관성적 1승7패야 ° ^ᶘ=°´ᯅ`°=ᶅ^°。
- 09:38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이번주 주요선수타율보면 2승한게 신기할정도네
- 09:38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이러다 주르륵 미끄러지겠어
- 09:38
- 조회 38
- 잡담
-
- 수원 뭔가 abs가 한쪽으로 치우친 느낌 아님?
- 09:38
- 조회 104
- 잡담
-
- 류현진 첫해에 바로 abs 구장마다 존 다르다고 한거 대단하다
- 09:38
- 조회 99
- 잡담
-
- kt) 대구 원정 출발합니당
- 09:37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한국행에 긍정적인 선수들은 베니지아노 이상의 구위를 가졌다고 판단하기 어려운 선수들이었다고 한다.
- 09:37
- 조회 48
- 잡담
-
- 난 오늘 출근 안했다
- 09:37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아니 어제 어떤 키티가 힐리 마킹해서 흔들었더니 힐리가 좋아했다 했잖아 그래서 어제 계속 자기 전까지 힐리가 한국어를... 읽을 줄 아나? 했는데 갑자기 깨달음
- 09:35
- 조회 169
- 잡담
-
- SSG) 김재환+용투스노우볼이 너무 크게 구른것같음
- 09:35
- 조회 89
- 잡담
-
- 구장마다 다 다르겠지 해도 수원은 진짜 당황스러울때 있음
- 09:35
- 조회 199
- 잡담
-
- 구종별 안타치는법 ㄷㄷㄷㄷㄷ
- 09:34
- 조회 85
- 잡담
-
- 두산) 으지 괜찮은거면 인스스로 괜찮아 야호😘 올려주라...
- 09:34
- 조회 43
- 잡담
-
- 하긴 각 구단마다 자기네 호크아이나 트랙맨으로도 확인한다했으니 존 이상함을 선수들도 느낄듯
- 09:34
- 조회 57
- 잡담
-
- SSG) 명준이 의산이도 진짜 너무함.......
- 09:34
- 조회 121
- 잡담
-
- SSG) 4디아 5재환이 아닌 이유를 납득시켜줘라 제발
- 09:33
- 조회 29
- 잡담
-
- 구장마다 다르다는 것도 글치만 하루하루 달라지는 경우도 있는거 같아서
- 09:33
- 조회 1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