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ㄱㅅㅁ 한번도 2군 안간거 맞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6696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25 아니 뭐 여차저차해서 필요하다는건 머리론 이해하는데계속 1군에 있었다고 생각하면 좀 의문스럽긴하다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