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요일 오후8시 50분 구포역 출발 기차면
경기 끝나기 전에 나와야겠지???
그냥 하루 더 자고 아침 10시 기차로 올라갈까
중간에 나가서 탈까 고민 중인데 ㅠ
중간에 나가서 타면 집 도착하면 새벽 2시쯤 될듯 ㅋㅋ
아침 기차타면 바로 회사 출근하면 딱 맞고..(오전반차씀)
경기 끝나기 전에 나와야겠지???
그냥 하루 더 자고 아침 10시 기차로 올라갈까
중간에 나가서 탈까 고민 중인데 ㅠ
중간에 나가서 타면 집 도착하면 새벽 2시쯤 될듯 ㅋㅋ
아침 기차타면 바로 회사 출근하면 딱 맞고..(오전반차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