∧( ට▽ට🌸)∧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난 융이로 하도봐서
- 23:54
- 조회 0
- 잡담
-
- kt) 내가 좋아하는 고타니
- 23:5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진짜미안한데 융이라고 부르는거 거부감든다는 애들...
- 23:54
- 조회 18
- 잡담
-
- 박건우 은근 성격이 강단있음
- 23:54
- 조회 33
- 잡담
-
- 롯데) 걍 별명으로 생각하면 되지 않음?
- 23:54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융이 싫으면 필터링을 하고 싫은 사람도 있나보다 해
- 23:54
- 조회 16
- 잡담
-
- 이거 내 기억이 맞으면.. 아픈 척 한다고 욕 ㅈㄴ먹었을걸?
- 23:54
- 조회 88
- 잡담
-
- 지겹다 지겨워 수비방해 언급 아직도 하고 박건우 사구맞아서 시즌날린건 지들이 오히려 유난이라화내고 오늘도 난리네
- 23:54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프사나 저거 올려서 당황스럽겠다 이런 반응 한두개도 아니라서
- 23:54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꒰(っᵔ ꈊ ᵔ˶)꒱ノ김현준 \꒰(˶ᵔ ꈊ ᵔς)꒱워어어 워어 ꒰(っᵔ ꈊ ᵔ˶)꒱ノ김현준 \꒰(˶ᵔ ꈊ ᵔς)꒱워어어 워어 ꒰(っᵔ ꈊ ᵔ˶)꒱ノ김현준 \꒰(˶ᵔ ꈊ ᵔς)꒱워어어 워어 ꒰(っᵔ ꈊ ᵔ˶)꒱ノ김현준 \꒰(˶ᵔ ꈊ ᵔς)꒱워어어 ꒰(っᵔ ꈊ ᵔ˶)꒱ノ ˗ˋˏ안타날려준ˎˊ˗
- 23:53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포수퐈 이적하고나서 포수통에 시달리지 않았던 시즌이 없기때문에 현 주전포수의 실력보다도 퐈 망한게 열받음
- 23:53
- 조회 45
- 잡담
-
- ㅗ한테도 강강으로 들이박고 박제시켰는걸
- 23:53
- 조회 226
- 잡담
-
- 박건우 사구 맞은 날도 욕먹음?
- 23:52
- 조회 158
- 잡담
-
- 롯데) 난 성빈이는 그냥 손성빈임ㅋㅋㅋㅋ황은 황이고 윤성빈은 윤성빈임
- 23:52
- 조회 66
- 잡담
-
- 박건우 말투가 츤츤거려서 그렇지 후배 입장에선 선배가 먼저 우리아무일아니잖아 하고 연락주는거 ㅈㄴ 맘편하지
- 23:52
- 조회 35
- 잡담
-
- 기아) 지능이 안느껴져
- 23:52
- 조회 91
- 잡담
-
- 솔직히 진상학부모 보는거같음 ㅠ
- 23:52
- 조회 122
- 잡담
-
- 엔씨) 신민혁이랑 박건우 겁나 잘 맞아보임
- 23:52
- 조회 47
- 잡담
-
- 롯데) 성빈이라고 썼다가 황 말하는줄 알았다길래 그이후로 융이라고 씀
- 23:52
- 조회 44
- 잡담
-
- 근데 황성빈선수는 왜 개야?
- 23:52
- 조회 1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