까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KIA는 16~24일 9경기에서 팀 타율 0.317, 14홈런, 67타점, OPS(출루율+장타율) 0.882로 해당 기간 모두 리그 1위에 올랐다.
- 14:35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요즘 야선들한테 인스타그램을 좀 뺏는것도 괜찮지 않나? 라는 생각을 해
- 14:35
- 조회 24
- 잡담
-
- 나 센텀중 바로 옆건물에서 일해서 센텀중 출신 선수들 볼때마다 내적 친밀감 생김
- 14:35
- 조회 13
- 잡담
-
- 매기랑 도미는 서로 영원히 놀리네ㅋㅋ
- 14:34
- 조회 23
- 잡담
-
- ∧( •̅ Θ •̅ )∧
- 14:34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김민석 너무 웃김
- 14:34
- 조회 72
- 잡담
-
- 두산) 우리팀 역대 만 20세 이하 war
- 14:34
- 조회 48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우리 집 앞에 내 최애빵집 생긴다(ू˃Θ˂ू)
- 14:33
- 조회 42
- 잡담
-
- 우리팀 좌완 1선발 큠린이 ∠(•Θ•」∠)_
- 14:33
- 조회 4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지우랑 현승군 남는거에 정훈 슨슈가 일조하셨단게 무슨말이야!?!
- 14:33
- 조회 42
- 잡담
-
- 하현승은 오버야 쓰리쿼터야?
- 14:33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내 준순이 성장계산기는 반쯤 찐으로 구50번에 맞춰놓았음
- 14:33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어떻게 던지냐고 물어보면
- 14:33
- 조회 62
- 잡담
-
- 한화) 매기가 좋아하는거 ٩(˶•᷅ Θ •᷄˶)و
- 14:33
- 조회 52
- 잡담
-
- 현승군은 고등학교 어디야?
- 14:33
- 조회 105
- 잡담
-
- 두산) 빵찬이가 베테랑인게 왤케 웃기지
- 14:32
- 조회 23
- 잡담
-
- 호주전 홈런을 친 문보경과 홈런을 맞은 웰스는 지금 같은팀이다
- 14:32
- 조회 41
- 잡담
-
- 삼성) 아 블루존 티켓 들고 취켓팅으로 더 좋은 블루존 도전하다가
- 14:32
- 조회 42
- 잡담
-
- 한화) 국밥 이름이 애호박 '쫄데기'국밥이네 쫄데기살 개맛있는데 ...
- 14:32
- 조회 76
- 잡담
-
- SSG) 김재환 내리고 진용이 올리는건 왜안대?
- 14:32
- 조회 9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