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ㅂ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팀 말아먹는 감독을 왜 아직도 봐야하는데 ㅋㅋㅋㅋㅋ
- 10:12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쎄리붐은온다
- 10:11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쎄리봉 ヽ(๐ᵔᗜᵔ๐)ꔪノ (ᗜᵔ๐ノ)ꔪ ヽ( ꔪ )ノ 𐩣(ヽ๐ᵔᗜ) ヽ(๐ᵔᗜᵔ๐)ꔪノ
- 10:11
- 조회 19
- 잡담
-
- 엔씨) 토다 짱귀
- 10:10
- 조회 32
- 잡담
-
- 삼성) 허니 어제 앰프 끄고 응원한거 거의 풀로 올려줬네
- 10:10
- 조회 39
- 잡담
-
- 기아) 오렌지 진짜 외로울 틈이 없어
- 10:10
- 조회 33
- 잡담
-
- 기아) 작년 입덕랑이 올해 도영이 보면서 도니살 도니살 신나는 노래
- 10:10
- 조회 35
- 잡담
-
- 엔씨) 쎄리키링 콧구멍 존재감 뭐임
- 10:09
- 조회 43
- 잡담
-
- 롯데) 투수 잘 하는거 좋은데 이천년대 롯자 입덕은 불빠따에 심장이 뛰어요∧( ´.‸.` )∧
- 10:09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상백이보고싶어
- 10:09
- 조회 38
- 잡담
-
- 키움) 우리 수원 평일경기는 응원단 안 오지..?
- 10:09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근데 도영이는 저런말해도 자낮 같지 않고 오히려 자존감 존나 높아서 그런거 같아서
- 10:09
- 조회 76
- 잡담
-
- 삼성 강민호(1루수): 용의야(엘지 1루 코치) 자세 이거 맞니?
- 10:08
- 조회 126
- 잡담
-
- 기아) 올시즌 초반 폭력적인 직관 승률 볼래
- 10:08
- 조회 59
- 잡담
-
- ㅇㅇㄱ 우와 다이소랑 하이큐 콜라보인가봐
- 10:08
- 조회 177
- 잡담
-
- 지금 용투 제일 좋은게 기아야?
- 10:08
- 조회 131
- 잡담
-
- 롯데) 은퇴니폼 개시해야지~( ᵔΘᵔ ~)(~ ᵔΘᵔ )~
- 10:08
- 조회 36
- 잡담
-
- 우리팀경기본다고 잘 몰랐는데 이주형 선수가 올라오자마자 다시 햄스 부상 당했다는거야?
- 10:07
- 조회 97
- 잡담
-
- SSG) 오늘 걍 베니지아노 말소시키길... 한번 더 던져봤자 의미없음
- 10:07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어제는 스카우터 입장까지 떠서 베니지아노의 투구가
- 10:06
- 조회 7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