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우린 합의가 됐습니다.. 경기 걍 콜드주쇼.. (و♧˃̵ᗝ˂̵)و(و☆˃̵ᗝ˂̵)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5653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74 (و♧˃̵ᗝ˂̵)و(و☆˃̵ᗝ˂̵)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