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) ㅇㅋㅇ 근데 난 ㄹㅇ 문학경기가 이기든 지든 제일 힘들었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5337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2 진짜 직관 갔다 올 때마다 걍 녹초가 됨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