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난 지금 그냥 우리애들 오늘 순페한테 안혼나서 좋음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5083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52 아웃이어도 잘쳤다고 하는거 오랜만인거같아 애들 타격 골고루 칭찬 받고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