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타서 팔뚝이 뽀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오늘 사실 좌호영한테 공 안가서 아쉬웠음 ∧( ◔ᴗ◔ )∧
- 00:09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중타 6월 성적이라는데
- 00:09
- 조회 8
- 잡담
-
- 프사에 여친이랑 투샷이라 이런거임?
- 00:09
- 조회 59
- 잡담
-
- 한화) 내일 챈성 안 올리면 진짜 챈성한테 삔또 상한거 맞다는 생각만 들듯ㅋㅋ
- 00:09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어 오늘 생각보다 점수 좀 냈네????
- 00:09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우호영 언제지?
- 00:09
- 조회 22
- 잡담
-
- 보통 사회생활하면 공개돼서 문제될 프사를 안함
- 00:08
- 조회 47
- 잡담
-
- ㄹㅇ 프사 뭐 보이지도 않던데 왜 셀프로 유난떨어서 여친인가 소리 나오게 만든거임ㅋㅋ
- 00:08
- 조회 26
- 잡담
-
- 디엠으로 욕해서 별일 아니라고 해명한거에 프사 공개했다고 패서 삭제한게 레전드....
- 00:08
- 조회 37
- 잡담
-
- 야선들 저런거 올릴때 프사 가린 적 있었나?
- 00:08
- 조회 104
- 잡담
-
- ㄹㅇ 박건우 박민우 뭔 막대기나 폼롤러로 우리팀 얼라 툭툭치면서오고
- 00:08
- 조회 68
- 잡담
-
- 롯데) 손호영 그와중에 외야수비 늘고 있음 << 이 말 왤케 웃기지
- 00:08
- 조회 27
- 잡담
-
- 핫게보는데 강민호가 왜 1루에있어??????
- 00:08
- 조회 65
- 잡담
-
- 롯데) 손호영 외야보다가 내야보니깐 갑자기 심심하더라
- 00:08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이런 플에도 나처럼 아무 생각없는 사람이 있겠지 니들 어디 가지마라..........
- 00:08
- 조회 63
- 잡담
-
- 롯데) 기준이가 주자 깔려있는 1점차 막아주고 내려가면서 포커페이스 하는 날 기다림
- 00:08
- 조회 20
- 잡담
-
- ㄹㅇ 야구선수들 카톡 올릴때 프사 가려주고 올리는거 별로 못봄
- 00:07
- 조회 148
- 잡담
-
- 롯데) 눈치껏 못하고 실책한 날에는 애교형 포수 이런거 넣어두면 좋으련만
- 00:07
- 조회 92
- 잡담
-
- 롯데) 성빈하니까 아까 다른경기 구경갔다가 들었는데 지금 황 3루타 1위라더라
- 00:07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유찬아 ʕ 𓏗 ᴥ 𓏗 ʔ
- 00:07
- 조회 5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