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و ˃̵ Θ ˂̵)و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🧡더쿠X동국제약🧡 한장으로 선케어 끝! ✨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(100명) 293 | 06.24 | 26,07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1,47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7,08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6,882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6,0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35705 | 잡담 | 삼성) 40대 베테랑에게도 첫 어쩌구 공이 생긴다.... | 22:19 | 0 |
| 15235704 | 잡담 | 엘지) 오늘 스틴이 타석 한번이라 안타못쳐서 비더레 끝난거 말고는 다 괜찮아 (♧ -̥̥᷄ ᴗ -̥̥᷅)(☆ -̥̥᷄ ᴗ -̥̥᷅)و ̑̑˂ᵒ͜͡ᵏ | 22:19 | 0 |
| 15235703 | onair | kt) 우리 당분간 홈경기 없네? | 22:19 | 0 |
| 15235702 | onair | 삼성) 1루 데뷔탕트 | 22:19 | 3 |
| 15235701 | 잡담 | 두산) 근데 궁금해서 그런데 자민이 마지막 아카 안잡고 내려간 이유 머야?? | 22:19 | 2 |
| 15235700 | onair | 삼성) 신인 1루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22:19 | 8 |
| 15235699 | onair | 삼성) 인터뷰ㅋㅋㅋㅋㅋㅋ | 22:19 | 0 |
| 15235698 | 잡담 | 삼성) 김영웅 큰 부상 아니었음 좋겠네 | 22:19 | 4 |
| 15235697 | onair | 삼성) 미노인터뷰 | 22:19 | 2 |
| 15235696 | onair | 삼성) 미노인텁시작 | 22:19 | 9 |
| 15235695 | onair | 삼성) 1루 본 소감이나 듣자 | 22:19 | 5 |
| 15235694 | onair | 엘지) 오늘아쉬운점:스띠니노홈런 | 22:19 | 7 |
| 15235693 | 잡담 | 엘지) 이렇게 되니 화욜경기 이긴거 진짜 다행이다 | 22:19 | 6 |
| 15235692 | 잡담 | 롯데) 전캡 10일 지나고 바로 올릴까? | 22:19 | 7 |
| 15235691 | onair | 삼성) 미노 인터뷰ㅋㅋㅋㅋ | 22:19 | 17 |
| 15235690 | 잡담 | 삼성) 유라 또 막말 많이 들을거 같아서 걱정됨 2 | 22:19 | 27 |
| 15235689 | onair | 삼성) 강민호 인터뷰다 2 | 22:19 | 17 |
| 15235688 | onair | 엘지) 이번시즌 터지는 경기 직관 백퍼 참가 | 22:19 | 15 |
| 15235687 | 잡담 | 삼성) 난 유라는 쓸만했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뒤에 임경 붙이면 안됐나 1 | 22:19 | 14 |
| 15235686 | 잡담 | 삼성) 임경썼으면 차 출발했다 | 22:19 | 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