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 막았으면 그뿐 ^ᶘ=〃⌒▽⌒〃=ᶅ^ゝ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문득 미노 모자는 누구꺼였을지 궁금하다
- 23:18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디엠창 보니깐 디엠 한 두 개 받았다고 저러는게 아닌 것 같은데
- 23:18
- 조회 31
- 잡담
-
- 아니 나 걍 건우선수 원래도 장난기있는 선수라 별생각안했음
- 23:18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사실 듀스톤정은 정이가 1번 가고 준재가 3번 가도 받아먹을거임 ૮₍◕ᴥ◕₎ა
- 23:18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훈기야.˚‧º·૮₍ ฅ ﻌ ฅ ₎ა‧º·˚.
- 23:18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그냥 망에 넣고 일반옷이랑 같이 돌리는데 ꒰( ◔ᴗ◔ )꒱
- 23:18
- 조회 6
- 잡담
-
- 장난친거로 억까하면서 욕하던 애들은 왠지 카톡으로 후배 난감하게했다고 또 ㅈㄹ할거같네
- 23:18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와..원석이왜이랴
- 23:17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이댕 우리 버림 흥 •°⎝ᶘ= °`ㅁ´ ° =ᶅ ⎠°•
- 23:17
- 조회 54
- 잡담
-
- 삼성) 기멘준슨슈와? ʕ ꙨꙻᴗꙨꙻ ʔ
- 23:17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??: 그저 그런 선수가 될까봐 무섭습니다....
- 23:17
- 조회 39
- 잡담
-
- 롯데) 후니햄 스페셜엔트리 등록 할라나ㅠㅠ
- 23:17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의지는 진짜 며칠휴식만 되면 좋겠다... 올라와서 검진 잘 하고ㅠㅠ
- 23:17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야구 못해서 요즘 죅금 우울한데...૮₍ ´.‸.` ₎ა 너넨 우울할때 뭐하니
- 23:17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내일 야구 하려나?
- 23:17
- 조회 35
- 잡담
-
- 엘지) 성호 헤퍼슬 하는 거 감동이고 좋았어
- 23:17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나도 세탁기로 빠는데 세탁망 넣어서 울코스로 돌리거든
- 23:17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하 시발 스윙스 될거같애
- 23:17
- 조회 153
- 잡담
-
- 롯데) 야들아 딴이야기나 하자 요즘 내가 꽂힌 삼김 알랴줌
- 23:17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기멘준 나와도 수비는 안할것같구 걍 대주자 + 대타용일것 같긴해
- 23:16
- 조회 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