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 삼성 이거 끝나고 바로 사직 대구 가야됨 거리 미쳤음
- 22:13
- 조회 0
- onair
-
- 한화) 첫해부터 어깨 탈구증상(이재국 기자 피셜) 있던 시환이 수비 풀출장시킨 인간임
- 22:13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근데 준재성한정 타순도 좀 다른의미로 재밌어 ㅋㅋㅋㅋ
- 22:13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감독 쫄았던거네
- 22:13
- 조회 41
- onair
-
- 두산) 오늘 찬호 기용은 거기서 인태를 대타 쓰고 싶었던거같아서
- 22:13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찬희 창섭을 믿고 임경을 이럴때 쓰든가 5선발을 포기하든가
- 22:13
- 조회 6
- onair
-
- 키움) ㅇㅋㅇ 박뱅한테 어렵게 승부하면서 점수나는거 보고 나니까 새삼 또 빡친다 박병호만 안 내보냈으면
- 22:13
- 조회 1
- onair
-
- 둥이랑 사자랑 둘다 내일 경상도 내려가야하는거 아녀?
- 22:13
- 조회 15
- onair
-
- 삼성) 임경 얼굴 보기가 힘드네
- 22:13
- 조회 6
- onair
-
- 아 그동안 야구 티비로 봐서 티빙 코미디숏리그 광고 몰랐는데
- 22:13
- 조회 17
- onair
-
- SSG) 경기중에 일어나지도 않은 일로 무박 2일 패는게 카테인데
- 22:13
- 조회 8
- 잡담
-
- kt) 미미도 진짜 달구지야
- 22:13
- 조회 6
- onair
-
- SSG) 나는 야수쪽 모든 문제의 근원지가 김재환이라 생각함
- 22:13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지금봤는데 라인업에 머장 1루수 뭐여? ꒰( -᷅ ﻌ -᷄ ?)꒱
- 22:13
- 조회 16
- onair
-
- 삼성) 난 지금 개무서운게 고령이 포수를 과연 한번만 보게 될까 싶음
- 22:13
- 조회 18
- onair
-
- 삼성) 아니 보다가 중간에 못 봣는데 투수 왜... 왜 이렇게 씀....???
- 22:13
- 조회 30
- onair
-
- 두산) 트라젝트 아크 3년에 10억이라는거 같은데
- 22:13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아뿔싸 한이닝 만루홈런 두번 외않되
- 22:13
- 조회 15
- onair
-
- kt) 힐리는 심지어 우리팀 도루 2위다
- 22:13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그냥 8회에 임경썼으면 진작에 경기 끝났다 ㅎㅎㅎ
- 22:13
- 조회 18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