ㅁㅊ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빵찬이도 슬슬 실점 쿨타임 돌고 있엇는데 오늘같이 투런 맞아도 수습 되는 날에 터져서 다행이여
- 22:19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그럼 한유섬이랑 체인지 하면 안됨?
- 22:18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일단 이겨서 좋은데 크게 이긴 날에도 깊생거리 만드는 감독이 진짜 ㄹㅈㄷ라는 생각이 드네여
- 22:18
- 조회 2
- onair
-
- 엘지) 보경이 홈런 본걸로 만족
- 22:18
- 조회 5
- onair
-
- 김도영 오늘 멀티 홈런 쳐서 오스틴 김도영 홈런왕레이스 다시 공동1위됨
- 22:18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난 김씨 자기 앞에 공 안 보는 타자라고 영향받는다는거 ㅈㄴ 웃김
- 22:18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우리는 #박준순 밖에 모른다. 순이의 이틀 연속 홈런!💥
- 22:18
- 조회 13
- 스퀘어
-
- 두산) 빵찬이도 좀 쉬어야될거같다 ㅠㅠ
- 22:18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민호 공 챙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18
- 조회 37
- 잡담
-
- SSG) 유섬이 퓨처스에 잘하고있는건 맞음
- 22:18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이유찬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
- 22:18
- 조회 21
- 잡담
-
- SSG) 유섬이는 요새 어때? (콜업하라는거 아님)
- 22:18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암튼 라도 승투 퀄스 ㅊㅋㅊㅋ
- 22:18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임경 폼안좋은 불펜들 보다 훨씬 낫다니깐
- 22:18
- 조회 38
- 잡담
-
- 두산) 🎨완벽한 페이크 번트 앤 슬래시로 만든 #김민석 의 결승타!
- 22:18
- 조회 16
- 스퀘어
-
- kt) 와 홀드에 사람 𝙅𝙊𝙉𝙉𝘼 깍껴요
- 22:18
- 조회 72
- 잡담
-
- 엘지) 오늘 경기 딱히 손해보는느낌 안 들어 (♧ꙨꙻᴗꙨꙻ)(☆ꙨꙻᴗꙨꙻ)
- 22:18
- 조회 53
- 잡담
-
- 두산) 으지 상태 생각보다 좋아도 내일은 쉬는게 맞을거 같고 메론이 지타줄듯
- 22:18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난 어쨌든 이겨서 좋아 ヽ꒰( ᵔᗜᵔ )꒱ノ(ᗜᵔノ)꒱ヽ꒰( s )꒱ノ꒰(ヽᵔᗜ)ヽ꒰( ᵔᗜᵔ )꒱ノ
- 22:18
- 조회 22
- onair
-
- 엘지) 오늘 경기 졌지만 기분세이브인점 1.투수3명씀 2.2회부터 주전 다빼서 휴식줌
- 22:18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