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원형이가 재석이는 터진다하면서 웃었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34698 무명의 더쿠 | 20:54 | 조회 수 48 은근 원형이 보는 눈 좋아 수비 나쁜 선수 아니다라고도 했고메론 나도 빼고 싶었다까지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