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시 10분에 위팍 근처 도착해서 매표소에서 주중시리즈 50% 할인 처음받아봤어 전좌석 된대 근처 볼 일 보고 이제 입장함 (˘▾˘;ก)💦 위닝보려고 왔음 (๑•᷅ᗝ•᷄๑)و🪄˂ᵒ͜͡ᵏ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