ʕ ˃̵ጥ˂̵ 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고나 둘다 오자마자는 치는 족족 하드힛이었는데 타구질 왜이렇게 구려짐
- 00:50
- 조회 0
- 잡담
-
- 지금 저짝 정병 4분할존이야 여친이라고 하기엔 걍 돌댕이나 옷 같고 돌댕이나 옷이라고 하기엔 구도가 너무 여친임 근데 여친이라 하기엔 돌댕이같고 돌댕이라 하기엔 여친같음
- 00:50
- 조회 12
- 잡담
-
- ㅇㅇㄱ 전체 스퀘어에서 보고 온 오늘의 할일
- 00:50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아니 근데 세륙님 그림
- 00:50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그냥 지난 경기니까 웃으며 이야기 하는데 수요일에 박타니 못 본 건 좀 아쉽네
- 00:49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미노 유니폼 고민되네
- 00:49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저번에 비야인에서 짐승이 얘기하는거 보니 베니 제구 안되고 장타 맞는거 미국에서고 그랬다던데
- 00:49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그래도 결국 오늘 2고 5나 일것 같아서 벌써 가슴이 답답하다
- 00:49
- 조회 15
- 잡담
-
- 햄스 부상이었다가 복귀한건데 바로 중견 수비는 좀 빡센거아냐?
- 00:48
- 조회 98
- 잡담
-
- kt) 대구에 얼음물 챙겨가야겠지?
- 00:48
- 조회 15
- 잡담
-
- ㅂㅇㄱ 근데 난 잘 다가와주는 선배들이 좋았음
- 00:48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나 꺼도 보고왔는데 또이또이하네
- 00:48
- 조회 48
- 잡담
-
- 핫게보다가 나는 이상형이 꼭 유연같진 않은데 이상형 플이 길어지면 진짜 이상한 글이 나오긴 함
- 00:48
- 조회 89
- 잡담
-
- 기아) 승범코치 기사글 보는데 ㅋㅋㅋ
- 00:48
- 조회 70
- 잡담
-
- 잠실의 주인은?
- 00:47
- 조회 124
- 잡담
-
- 아니 그니까 자정 지났으니 어제네 어제 롯데랑 엔씨가 경기를 했는데 경기중에 나왔던 별문제 없는 장면으로 박건우는 욕을 먹었고 그거 해명하려고 먼저 연락한거 인증하면서 좋게 풀려고 한 글 보고 프사노출시켰다고 또 욕먹고 꼰대같다고 욕먹고 전에 상대팀 투수한테 사구 맞았던거까지 끌올되서 욕먹고 있는거라고?
- 00:47
- 조회 143
- 잡담
-
- 사구로 욕 먹는 거 박건우나 정수빈이나 비슷하다고 느꼈음
- 00:47
- 조회 123
- 잡담
-
- 삼성) 머장 기록니폼 상세컷
- 00:47
- 조회 58
- 잡담
-
- 삼성) 심심해서 스탯 보는데 와 승규 ദ്ദി꒰( •̅𐃬•̅ )꒱
- 00:47
- 조회 36
- 잡담
-
- 기아) 내일 뭐입고 갈까? 도영텐텐 vs 도영레플아이콘
- 00:46
- 조회 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