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키움) ㅇㅋㅇ 바운드 버르장머리 뭐지요? 뱅 잘잡았다
12 0
2026.06.25 20:49
12 0

얼마전에 교수 앞에서 바운드 죽는 것처럼 죽네.... ㅋㅋㅋㅋㅋㅋㅋㅋ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390 06.25 17,92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44,296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25,828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1,62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02,13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7,05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37544 잡담 기아) 오렌지석 혼자도 많이 가? 09:28 1
15237543 잡담 삼성) 전체카테 올라온 기사에서 자욱이가 말한 8회 스트먹은거 이거같은데 09:28 21
15237542 잡담 SSG) 동점 주자가 있을 시 피안타율은 0.333이다. 피장타율은 무려 0.722나 된다. 역전 주자가 있을 때는 피안타율이 무려 0.500이나 된다. 꼭 막아야 하는 순간에 더욱 안 좋아지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다. 09:28 21
15237541 잡담 기아) 대 동 성 고 1 09:27 36
15237540 잡담 기아) 도영이 1군 붙박이 야수후배가 없었고 특히 내야 주전은 도영이 다음이 찬호였을정도로 어렸는데 09:27 29
15237539 잡담 SSG) 근데 난 미국에서 투수 못구한다는건 어느정도 진실일거라고봄 하현승선수에게 양키스가 공들이는것도 글코 근데 그럼 급 낮춰서 크보유경력자 봐야하는거고 09:27 16
15237538 onair ㅇㅇㄱ 32강에서 점점 멀어지는거같아... 2 09:27 51
15237537 잡담 한화) 아프다고 하지마라 아파서 말소되도 콜업은 내가한다 1 09:27 18
15237536 잡담 SSG) 베니경기 득지만큼 최민준경기 득지해줬으면 민준이 1승 4패 아님 09:26 11
15237535 잡담 키움) 이번주 하루만 이겼어도 창원갔을텐데.. 09:26 16
15237534 잡담 도영군 내가 영원히 믿어줄수 있는데... 1 09:26 41
15237533 잡담 기아) 도영 : 그동안 제가 못했으니까... / 해캐 : ..? 하핳.. 홈런 선두를 달리면서 그런 말을.. 1 09:26 56
15237532 잡담 두산) 교보문구에팔듯 저는 예약구매 < 존나웃김 1 09:25 59
15237531 잡담 한화) 감독때문에 종종 물리적으로 들이박으면 안되나 09:25 29
15237530 잡담 삼성) 1루내지랑 1루 스상이면 2 09:25 39
15237529 잡담 순페가 영원히 수원abs에 꽂혔더라 12 09:25 180
15237528 잡담 기아) 근데 현창이 수비 정말 마음에 들어..... 09:24 46
15237527 잡담 올스타프라이데이 예매하고 선예매권 있어야 올스타 잡을 만해? 3 09:24 49
15237526 잡담 기아) 도영이 저런 어리둥절한 소리 하면 1 09:24 80
15237525 잡담 SSG) 베니 어제 같은 선수에게 사구를 두번던졌는데 그 선수가 모두 들어옴 3 09:24 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