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라라 기준이도 잘해볼텨???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4 | 00:05 | 18,14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0,09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7,08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6,327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6,0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35413 | onair | 삼성) 이제 임경 | 22:12 | 0 |
| 15235412 | onair | 삼성) 저러고 머장 또 수비나가야함... | 22:12 | 0 |
| 15235411 | onair | 엘지) 우리 투수 3명씀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♧)ദ്ദി( •̅𐃬•̅ ☆) | 22:12 | 1 |
| 15235410 | 잡담 | 두산) 민석이 페번슬 진짜 완벽하지 않았음? | 22:12 | 5 |
| 15235409 | onair | 삼성) 투수누구에요... 2 | 22:12 | 37 |
| 15235408 | onair | 삼성) 웅이 다쳤어? 2 | 22:12 | 38 |
| 15235407 | onair | 엘지랑 삼성은 늦게까지 야구하넹 2 | 22:12 | 26 |
| 15235406 | onair | 삼성) 그냥 임경 썼으면 비 다시 오기전에 경기 끝났을텐데 | 22:12 | 16 |
| 15235405 | 잡담 | 두산) 상무시절 준호 빠따 만져주신 문경에 계신 박치왕님께 감사드립니다 | 22:12 | 5 |
| 15235404 | onair | 엘지) 구본혁 안해본 수비위치 뭐야? 1 | 22:12 | 22 |
| 15235403 | 잡담 | SSG) 근데 맨날 하는말 똑같다.:베니바꿔라 김씨 빼라 좌디아 냅둬라 주전 휴식줘라<근데 아무것도 안함 | 22:12 | 7 |
| 15235402 | 잡담 | 한화) 나도 권광민 터졌으면 좋겠어 경문아 1 | 22:12 | 17 |
| 15235401 | 잡담 | 한화) 오늘은 차라리 1시환해서 심노 붙이는게 더 점수 많이 났을 듯 | 22:12 | 15 |
| 15235400 | onair | 엘지) 시원이는 나올 때마다 내용 맘에 든다 | 22:12 | 15 |
| 15235399 | onair | 삼성) 그러나 임기영 나옴 ꒰( و ˃̵ᗝ˂̵ )꒱و 5 | 22:12 | 123 |
| 15235398 | onair | 엘지) 9회 실점 시원이 비자책인가? | 22:12 | 21 |
| 15235397 | onair | 삼성) 포수들아... | 22:12 | 65 |
| 15235396 | onair | 삼성) 진심 체감상 9회가 아니라 19회같음 | 22:12 | 13 |
| 15235395 | 잡담 | 한화) 아니 걍 좀 쉬면 나아질 선수들 터트리려고 작정한게 너무 싫어 | 22:12 | 5 |
| 15235394 | onair | 삼성) 스겜하고끝내라빨리.... | 22:12 | 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