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준이 타격감 언제올라오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진짜 말도안되긴 한데 감독이 개꼰대라서 ㅋㅋ... 일부러 고난을 내려주는 느낌임
- 22:10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지금 ㅅ상대팀도 수비 힘들거고... 우리 9말도 걱정이다
- 22:10
- 조회 3
- onair
-
- 엘지) 가속도 붙어서 못잡을순 있다고 생각하는데 공이랑 산책하는거같아서 갸웃김
- 22:10
- 조회 3
- onair
-
- 삼성) ๛ ก₍๐ー̀ ᴥ ー́ก๐₎ꔪ๛ ก₍๐ー̀ ᴥ ー́ก๐₎ꔪ๛ ก₍๐ー̀ ᴥ ー́ก๐₎ꔪ
- 22:10
- 조회 7
- onair
-
- 삼성) 크보 최다경기 출장인데 1루수가 처음이래
- 22:10
- 조회 28
- onair
-
- 엘지) 방금 저건 걍 쩔수지
- 22:10
- 조회 13
- onair
-
- 아까 잠실 구본혁 외야도 보지않음? 나 채널돌리다가 봤는데
- 22:10
- 조회 11
- onair
-
- 삼성) 1루수 강민호 첫안타 쳐라
- 22:10
- 조회 8
- onair
-
- 한화) 시환이 3경기 연속 홈런 개인 다섯 번째 기록이래
- 22:10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이 모든던 아까 강콜했으면 됐을일
- 22:10
- 조회 24
- onair
-
- 엘지) 스코어만 보고있데 무슨 실점하면 점수내고 점수내면 실점하고 ㅋㅋ
- 22:10
- 조회 18
- onair
-
- 키움) ㅇㅋㅇ밀득도 득이다 ( 🍀و ˃̵ᗝ˂̵ )و✧
- 22:10
- 조회 5
- onair
-
- 엔씨) 우리 용투 순위 3위더라
- 22:10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한테 하던거 서현이한테 하고 서현이한테 하던거 우주한테 하고 우주한테 하던거 현빈이한테 하고
- 22:10
- 조회 6
- 잡담
-
- 키움) ㅇㅋㅇ 우끼야 기분이 좋아보이는구나
- 22:10
- 조회 3
- onair
-
- 한화) 오늘 그렇게 갑자기 올라오고도 우주랑 준영이는 잘하더라
- 22:10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난 지금까지 남아서 응원하는 팬들이 ㄹㅇ 존경스러움
- 22:10
- 조회 23
- onair
-
- 아까 중단했을때 그냥 끝낼 수 없었던거야?
- 22:10
- 조회 19
- onair
-
- 삼성) 강미노 아껴쓰겠지?ㅠㅠ 주2회만써.. 박진만: 그럼 1루수로 쓸게
- 22:10
- 조회 45
- onair
-
- 한화) 작년 포시때도 권광민 콜업한 거 이해안갔음
- 22:10
- 조회 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