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371 | 00:05 | 14,690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0,09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7,08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6,882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6,0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35593 | onair | 삼성) 임경 6월에 4번 나옴 ㅅㅂ | 22:17 | 0 |
| 15235592 | onair | 삼성) 이겼삼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 | 22:17 | 2 |
| 15235591 | onair | 삼성) 10구도 안던졌어 | 22:17 | 3 |
| 15235590 | onair | 삼성) 아니 이렇게 후루룩인데 1 | 22:17 | 27 |
| 15235589 | onair | 삼성) 웃을 일이 아닌데 미노 보니까 또 웃음이 나고 ㅋㅋㅋ | 22:17 | 12 |
| 15235588 | onair | 삼성) 임경 좋으니까 더 짜증난닼 ㅋㅋㅋㅋㅋㅋㅋㅋ | 22:17 | 11 |
| 15235587 | onair | 엘지) 이렇게 져두 1패잖아? 1 | 22:17 | 26 |
| 15235586 | onair | 삼성) 아니 도대체 왜 임경을 안쓴겨??? 왜저래??? | 22:17 | 10 |
| 15235585 | onair | 삼성) 임경이 항상 존나 잘해서 열받아요 | 22:17 | 16 |
| 15235584 | 잡담 | 두산) 빵찬 그후에 바로 투아웃까지 잡아주고 내려간게 컸다 | 22:17 | 4 |
| 15235583 | onair | 삼성) 이겼삼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 4 | 22:17 | 19 |
| 15235582 | onair | 삼성) 화요일도 원태 1이닝 더 올렸으면 샴푸 안 썼고 오늘도 임경 바로 올려서 안 쓸 수 있었어 | 22:17 | 10 |
| 15235581 | onair | 삼성) 홍명보도 이번 시리즈 보고 의아할듯 | 22:17 | 14 |
| 15235580 | onair | 삼성) 임기영 공 좋잖아 감독아ㅡㅡ패전조 롱릴에 박아두지말라고 | 22:17 | 9 |
| 15235579 | onair | 삼성) 아니 임경이 ㄹㅇ 시몬스 침대인데 ㅋㅋㅋㅋㅋ 1 | 22:17 | 16 |
| 15235578 | onair | 엘지) 정용이 월요일 인터뷰 때문에 더 신경 쓰임 ㅠㅠ... | 22:17 | 39 |
| 15235577 | onair | 1루에 공가는거보고싶긴하다 | 22:17 | 17 |
| 15235576 | onair | 엘지) 시원이는 공 좋아서 올해 ㄹㅇ 큰 경험될듯 | 22:17 | 3 |
| 15235575 | onair | 엘지) 그만하고 가자 오래하면 피곤해 | 22:17 | 8 |
| 15235574 | onair | 삼성) 미야지보다 훨 낫네 1 | 22:17 | 3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