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라같다 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ㅇㅇㄱ 나오늘 수박주스 마시고싶어서 야구시작하기전에 후딱사와야지 했는데 오는길에 도넛 사온다고 깝치다가 수박주스 떨궈서 한입만못마시고 고대로버려서
- 23:42
- 조회 0
- 잡담
-
- 박건우 글 보고 프사 먼저 보인 애들은 참
- 23:42
- 조회 26
- 잡담
-
- 박건우 원래도 참지않긔 성격이긴 한데 이번에도 안 참았으면 좋겠네
- 23:42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근데 정이 지난주 이틀 못봤다고 이번시리즈 정이 보니까 숨쉬어짐
- 23:42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태연이가 도윤이보다 동생이구나
- 23:42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좀 ㄱㄱㅁ오고 그런게잇슨 순리대로 하면 될걸 안하니까
- 23:42
- 조회 6
- 잡담
-
- 아니 진짜 프사 ㅈㄴ 작아서 모자이크 개빡세게 걸어둔 모습임
- 23:42
- 조회 44
- 잡담
-
- 기아) 기분도 좋은데 콜라보 안오나
- 23:42
- 조회 14
- 잡담
-
- 야구방 들어와서 뭔일인고 싶어서 찾아보고 더놀랐네 ㅋㅋ당연히 장난치는거처럼 보였는데
- 23:42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안타날려준이 누구야? 김현준?
- 23:42
- 조회 27
- 잡담
-
- 기아) 해영탁 이제 알겠지^ᶘ=o̴̶̷︿o̴̶̷=ᶅ^
- 23:42
- 조회 35
- 잡담
-
- 이미 주변에서 박건우랑 뭔일이냐고 물어본다매 저러면 선배가 먼저 연락해주는게 후배 입장에서도 속편하지
- 23:42
- 조회 109
- 잡담
-
- 박건우 인스타보고 정병들 미쳤냐는 생각만 들지 손성빈 프사 보이지도 않았는데 진심
- 23:41
- 조회 31
- 잡담
-
- 아니 프사 안 가린 거 가지고 욕하는 게 개웃김 하.. 뭔데 이거지금 무슨상황인데
- 23:41
- 조회 12
- 잡담
-
- 박겅우 글 내렷나
- 23:41
- 조회 149
- 잡담
-
- 삼성) 퇴근길 봤는데 김군 절뚝거리면서 가던데
- 23:41
- 조회 48
- 잡담
-
- 롯데) 손성빈 오늘 실책있었어?
- 23:41
- 조회 78
- 잡담
-
- 진심 프사 눈에 잘 들어오지도 않는데
- 23:41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수수수수퍼노바
- 23:41
- 조회 70
- 잡담
-
- 선배가 먼저 풀어줬는데 내팬(?)들이 내프사 여친뒷모습(??) 사생활유출이라고 선배 또 욕함 < ㅅㅂ
- 23:41
- 조회 9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