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루의 공포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내 준순이 성장계산기는 반쯤 찐으로 구50번에 맞춰놓았음
- 14:33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어떻게 던지냐고 물어보면
- 14:33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매기가 좋아하는거 ٩(˶•᷅ Θ •᷄˶)و
- 14:33
- 조회 19
- 잡담
-
- 현승군은 고등학교 어디야?
- 14:33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빵찬이가 베테랑인게 왤케 웃기지
- 14:32
- 조회 16
- 잡담
-
- 호주전 홈런을 친 문보경과 홈런을 맞은 웰스는 지금 같은팀이다
- 14:32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아 블루존 티켓 들고 취켓팅으로 더 좋은 블루존 도전하다가
- 14:32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국밥 이름이 애호박 '쫄데기'국밥이네 쫄데기살 개맛있는데 ...
- 14:32
- 조회 53
- 잡담
-
- SSG) 김재환 내리고 진용이 올리는건 왜안대?
- 14:32
- 조회 48
- 잡담
-
- 한화) 난 엥간한 거 다 먹을 수 있어
- 14:31
- 조회 15
- 잡담
-
- kt) 키티들아 다음주 롯데전에서 워터 페스티벌 하니..?!
- 14:31
- 조회 28
- 잡담
-
- 전체핫게 이거 왜이렇게 웃기지 샤갈
- 14:31
- 조회 223
- 잡담
-
- 최민석 선수 투심 회전 방향도 벌써 셀프 컨트롤 가능함?
- 14:31
- 조회 96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코치 숫자 많네
- 14:30
- 조회 133
- 잡담
-
- 니퍼트 15 갈야중에서도 플옵이 진짜임... 팀이 플옵3차전 20점인가 얻어맞고 1:2 탈락위기 몰렸는데 1차전던지고 3일쉬고 등판해서 4차전 승투해줌
- 14:30
- 조회 93
- 잡담
-
- 삼성) 아즈는 50경기 동안 먹은 타점 보다 20경기동안 타점 먹은거 더 많다 보면 될 듯
- 14:30
- 조회 64
- 잡담
-
- 두산) 난 준순이는 국대2루수로 출석부 찍길 바람
- 14:29
- 조회 67
- 잡담
-
- ???: 근데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음식에 벌레 안 들어가게 조심하세요
- 14:29
- 조회 156
- 잡담
-
- 한화) 난 김치 안좋아해∧( ◔ᴗ◔ )∧
- 14:29
- 조회 63
- 잡담
-
- 두산) 국제대회에 드디어 야수를 보내게된게 너무 기쁨
- 14:28
- 조회 5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