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와 너무 놀랍게도 옛날 이글스같다 노시환이 홈런쳐도 1점밖에 안나는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0227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3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