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렇게 내리기 싫으면 쓰시라고요 근데 3번에 갖다 넣지좀말라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깨스통 단어만 보면 혼유생각남
- 11:49
- 조회 3
- 잡담
-
- 키움) 말티즈 화나있는 거 같은데 ㅋㅋ
- 11:49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이겼으면 좋겠다
- 11:49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3루수비 조금 아쉽다
- 11:49
- 조회 24
- onair
-
- 두산) 준호는 근데 진짜 뭔가 노동툴? 일복툴? 있는 것 같음
- 11:49
- 조회 11
- 잡담
-
- 된장바른 가나디 ʕ´,,•﹃•,,`ʔ
- 11:49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재엽이가 팀 포수 전쟁 2위더라.....
- 11:48
- 조회 33
- 잡담
-
- ㅇㅇㄱ 쿠크다스는 빨강vs초록
- 11:48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문학 먹거리 딱 하나만 추천좀
- 11:48
- 조회 31
- 잡담
-
- ㅇㅇㄱ (◔ ө ◔)੭ 며칠전에 해따갑다는 아빠한테 아 양산 우산 쓰던가 모자라도 쓰던가 선크림이라도!!
- 11:48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올해는 일단 지금까지만 보면 김진욱의 스텝업이 우리팀 성과 중 가장 유의미한거 같아
- 11:48
- 조회 25
- 잡담
-
- SSG) 퓨처스 경기할때 생각보다 음식점 많이 연다
- 11:48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쓱스타 부문:깨스통/순둥이/웃수저/인성짱/귀염둥이/내향인/외향인/비주얼담당/쓱튜브대주주/베커/베스트타격감/베스트 팬섭/
- 11:48
- 조회 27
- 잡담
-
- 엔씨) ㅅㅅㅎㅅㅎ 안타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
- 11:48
- 조회 17
- onair
-
- 두산) 아니 전체에서 포수 war 보는데
- 11:47
- 조회 131
- 잡담
-
- 기아) 준수 성적보니.. 올해 기회다 유지하거라 열심히 하거라...
- 11:47
- 조회 72
- 잡담
-
- 삼성) 아니 예판이라매
- 11:46
- 조회 51
- 잡담
-
- 한화) ᐕა ⁾⁾ 문학에서 퓨쳐스 경기한대
- 11:46
- 조회 108
- 잡담
-
- 두산) 날봐준순 하는 택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1:45
- 조회 97
- 잡담
-
- 기아) 어제 세륙님 만화 안정핑 주장끼리와 불안핑 갸빠 잘 표현해주셨다
- 11:45
- 조회 18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