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도가 공을 몇개를 더 던지는거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규현이 저렇게 잘치는데...
- 11:35
- 조회 8
- onair
-
- SSG) 베니가 가야 6-8위 언저리라도 할거 같은데 진지하게
- 11:35
- 조회 8
- 잡담
-
- 26시즌 25세이하 투/타 WAR TOP10
- 11:35
- 조회 43
- 스퀘어
-
- 한화) 규현이 멀티히트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- 11:35
- 조회 2
- onair
-
- 기아) 무묭이 직관 14연패 경험 있음
- 11:35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ᐕ)🪄 둥이야 올해 썸머홀릭 언제하는지 일정 나온거 있어?
- 11:34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먼가 주말에 홈런 칠 것 같음
- 11:33
- 조회 55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너무 웃김 뒷자리 3으로 시작한다니까 냅다 03년생~이러네
- 11:33
- 조회 28
- 잡담
-
- kt) 어제 온에어 중에 수원 직관 승률 100퍼인데 지각햇다고 한 키티 잇지 않았냐
- 11:33
- 조회 54
- 잡담
-
- 두산) 현구 기억나닝?
- 11:33
- 조회 57
- 잡담
-
- 삼성) "박승규 선배님의 플레이에서 간절함을 느꼈다. 그때도 2루에 멈출 수 있음에도 3루까지 가는 걸 보고 배울 점이 정말 많다고 느꼈다"고 떠올렸다. 이어 "또 우리 엄현웅 코치님이 박승규 선배 경기고 시절 스승님이기도 하다. 그래서 더 노력해서 박승규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. 지금 내 롤모델이시다"라고 힘줘 말했다.
- 11:33
- 조회 87
- 잡담
-
- 롯데) 박재엽, 조민영 사직 왔네..?
- 11:33
- 조회 119
- 잡담
-
- 엔씨) ㅁㅊ새봄아
- 11:33
- 조회 117
- 잡담
-
- 한화) 3회도 삼자범퇴 ㅇㄴㅈㄹ
- 11:32
- 조회 22
- onair
-
- 한화) 챈성 잘하고 있어?
- 11:32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이닝종료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- 11:31
- 조회 15
- onair
-
- 롯데) 퓨처스 하는중
- 11:31
- 조회 42
- 잡담
-
- 한화) 오 세타자 연속 삼진중
- 11:31
- 조회 17
- onair
-
- SSG) 스탯티즈 문학선발보정 진짜 개에바인것같음ㅋㅋㅋㅋㅋㅋ
- 11:31
- 조회 113
- 잡담
-
- SSG) 건우랑 베랑 패 수 똑같다는게 억울해 ٩૮₍//̀Д/́/₎ა۶
- 11:30
- 조회 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