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빈이 자꾸 담장 맞고 나온다 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시즌중 이별은 진짜 힘들다ㅠㅠㅠ
- 18:13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자티비풀버전줄거지?
- 18:13
- 조회 22
- onair
-
- 엔씨) 아휴 나도 눈물 나네
- 18:13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걍 채은성 ㅈㄴ 보고싶네
- 18:13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정병이되
- 18:13
- 조회 19
- 잡담
-
- 장기용병은 중간에 이별이 너무 슬픈거같아
- 18:13
- 조회 27
- 잡담
-
- 데이비슨 선수 얼굴 보니까 눈물난다
- 18:13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왜 하필 크브스냐 은퇴식 중계 하나도 안해주네
- 18:13
- 조회 75
- 잡담
-
- 기아) 비야인드 커피차 이번엔 도영이다
- 18:12
- 조회 47
- 잡담
-
- kt) 이 감독은 "지금 투수가 너무 없다. 오원석이 또 무너지면 중간투수를 다 써야 하지 않나. 그래서 롱릴리프로 한차현을 불렀다"며 "오원석이 등판할 때 뒤에 (한차현을) 붙이려 한다. 불펜 자원이 많지도 않은데 계속 다 쓰니 과부하가 걸리고 있다"고 설명했다.
- 18:12
- 조회 54
- 잡담
-
- 아 데이비슨 선수 우는거 너무 마음아프다....
- 18:12
- 조회 103
- 잡담
-
- 엔씨) 레딧 보니까 마이너에선 꽤 잘했는데 빅리그에서 기회를 ㅂㄹ 못받았나봄
- 18:12
- 조회 78
- 잡담
-
- 엔씨) 아 진짜 너무 슬퍼ㅠㅠㅠ
- 18:12
- 조회 262
- 잡담
-
- 한화) 나 근데 어제 경기마지막에 안보긴 했는데 유로결처럼 병크+개멍청주루사도 아닌데 권광민가지고 방출얘기할 정도는 아닌거아냐...?
- 18:12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정훈만울고 다웃고있는거 웃프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8:12
- 조회 222
- onair
-
- 롯데) 자티비 가만안도...
- 18:12
- 조회 93
- 잡담
-
- 엘지) 나 남의 결혼식 가서 축사같은거 들으면서 우는 스타일이라 정훈 선슈 은퇴식 내가 다 눙물 찡하네ㅋㅋ큐ㅠㅠㅠㅠ
- 18:12
- 조회 27
- onair
-
- 전체로 보는데 다 울고있어
- 18:12
- 조회 80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슈퍼매치네 ˚₊*̥^ᶘ=* ⁰̷̴͈꒨⁰̷̴͈=ᶅ^‧˚₊*̥
- 18:11
- 조회 41
- onair
-
- 엔씨) 하............
- 18:11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