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몰티즈 모델 배동이랑 유토네
- 10:03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쎄리유니폼 쎄리응원봉 나온대
- 10:02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성적 꼴아박으면 제일 망하는게 ㄱㄱㅁ인데
- 10:02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민호 유니폼 사이즈 모할거야
- 10:02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김재환도 잘했어봐 김민처럼 좋은 평가받지
- 10:02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현종이는 아박 한 4년? 5년? 정도 끌었었는데
- 10:01
- 조회 48
- 잡담
-
- 삼성) 둘이 올라오는거 맞는갑다
- 10:01
- 조회 50
- 잡담
-
- 덥비씨 호주전 5:0 > 6:1 > 7:2 순차적으로 다 경험한거 진짜
- 10:01
- 조회 44
- 잡담
-
- SSG) 주전으로 뛰는 선수들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휴식 좀 줘야할 것 같은데
- 10:00
- 조회 27
- 잡담
-
- 기아) 네일 올러를 만나기 위해.....
- 10:00
- 조회 57
- 잡담
-
- 한화) 진짜 갑갑하다 채은성 올려달라는게 단순히 1루수필요해서냐고 ㅎㅎ... 팀 중심잡아주는 사람이니까 분위기환기 겸 순위 더떨어지면 안되니 구심점인 선수 올려달라는건데
- 10:00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종진아 나가라
- 10:00
- 조회 34
- 잡담
-
- ㅇㅇㄱ 미쳤나봐... 나 담주 월요일 휴무거든?
- 10:00
- 조회 108
- 잡담
-
- 기아) 광주랑이 올시즌 직관 3승 3패임
- 10:00
- 조회 52
- 잡담
-
- 많이 못모일듯
- 10:00
- 조회 95
- 잡담
-
- ㅇㅇㄱ 배달시켜먹으려고했는데 아빠가 출근을안해
- 09:59
- 조회 46
- 잡담
-
- 두산) 두베 : 25시즌 2루수를 찾습니다 명진 : 제가 하겠슴다!! 두베 : 2루수가 아니라 3루수가 필요한거였네요;; 명진 : 3루수도 됨다!!!
- 09:59
- 조회 82
- 잡담
-
- 삼성) 어쨌든 난 어제 이겨서 좋다 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
- 09:59
- 조회 42
- 잡담
-
- 키움) 우리 오늘도 잘 안풀리면 예전경기 단관해??
- 09:59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っ🍗
- 09:58
- 조회 9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