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휴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비슨이 수비에 제일 박하게 굴었어
- 16:25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작년까진 로그 표적직관했는데 이젠 최대한 피하게 됨ㅠ
- 16:25
- 조회 15
- 잡담
-
- SSG) 8월 18,19 이날 대구 가는거 죽을까 ૮₍◕ᴥ◕₎ა
- 16:25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그니까 코로나전에 오또상이 다 내돈으로 하겠다 승인만 해달라할때 했었어야...
- 16:25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챈성 목격담 옶나
- 16:25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주어 가리고 보면 무슨 입단 10년차 만년유망주 얘기인줄 알겠어
- 16:24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공격형 두베로 다시 태어나는수밖에.
- 16:24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한두경기 던지고 부상 입고 그럼에도 기다렸던건 가을때 잘했던 모습을 기억해서 그랬던건데
- 16:24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ㄱㅇㅇ도 조급해서 올려서 결국 유격을 시키다가 어제도 걍 쉬게 하지 굳이 또 대타를 쓰다가
- 16:24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잘하는데 안써야 감독 스타일 아니라는 것도 이해가지... 지금은 ㄹㅇ 고만고만하구만
- 16:24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에이전시 일한다
- 16:24
- 조회 67
- 잡담
-
- 엔씨) 데이비슨 홈런왕니폼 샀다
- 16:24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새삼 웅뺌 같이 선발로 쭉 뛰던시기가 진짜 존나 평화로웠다는생각이들면서
- 16:24
- 조회 42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을 너무 빨리 올렸다는 생각뿐...
- 16:24
- 조회 35
- 잡담
-
- kt) 원석이 승투 시 메가커피 나눔( ˃̵ጥ˂̵ )🪄
- 16:23
- 조회 7
- 나눔
-
- 두산) 우리 옛날엔 용투 잘뽑았자나 그 스카우터분은 다른데로 가신건가??
- 16:23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걍 잘하라고 응원이나 할란다
- 16:23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솔직히 선수 본인도 어느 정도라도 증명해야지
- 16:23
- 조회 58
- 잡담
-
- 두산) 점점 로그한테 제발 이닝만 먹어줘ㅠㅠ 했었는데...홈런 4방은 좀 충격적이긴 했음
- 16:23
- 조회 57
- 잡담
-
- 삼성) 영웅이도 걱정인데 전뱅도 참 걱정이다...
- 16:23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