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) 그렇다고 4연꼴은 진짜 싫은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2414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37 답이 없다감독은 능력없고 젤 적은 코치 수에선수들 실력도 그렇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