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의지 헤드샷 트라우마 있어서 자체제작 헬멧 쓰는거라.. 이게 걱정이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11690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643 괜찮아야될텐데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