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나는 바운더리 벽이 얕은 쉬운 팬이라
- 01:24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첫유니폼인데 추천받을 수 있을까???
- 01:23
- 조회 5
- 잡담
-
- ㅇㅇㄱ 티빙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요즘 이상한전화 개많이옴
- 01:23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근데 자꾸 기다리는 선수 있는거 아니냐고 하는데
- 01:23
- 조회 16
- 잡담
-
- 박건우 긁을라고 결혼 못했다고하던데
- 01:23
- 조회 82
- 잡담
-
- 한화) 아 다음주 잠실전 예매 까먹고 있었다
- 01:23
- 조회 7
- 잡담
-
- ㅇㅇㄱ 애플 인상 가격
- 01:23
- 조회 35
- 잡담
-
- 료이들은 선수들한테도 놀리는 보법이 다르드라
- 01:23
- 조회 32
- 잡담
-
- 양랑이 인성 우우우
- 01:22
- 조회 19
- 잡담
-
- 보니깐 박건우가 톡 보내기전부터 주변에서 물어봐서 손성빈도 어느정도 상황 안거 같은데
- 01:22
- 조회 52
- 잡담
-
- 기아) 우리팀 올스타 5명에게 주니어는 없지만 주니어 본인은 있다
- 01:22
- 조회 45
- 잡담
-
- 롯데) 난 아직도 이해 못 함 정훈이 은퇴식을 하는데 전준우가 1군에 없대
- 01:21
- 조회 71
- 잡담
-
- mvp 발표할때 총재가 팀 이름 부르기도 싫은정도면 그팀이 그팀이 아니게 만들면 되는거 아님?
- 01:21
- 조회 56
- 잡담
-
- 그래서 난 온에어때 전체카테로 보다가 어디 싸움나면 그팀 임티 훔쳐달고 말리러감
- 01:21
- 조회 45
- 잡담
-
- 키움) 아 진짜 이주형만 존나 안 됐음
- 01:21
- 조회 72
- 잡담
-
- 크보는 티빙 정보유출에 뭐라도 해야지
- 01:21
- 조회 96
- 잡담
-
- 플무인데 나 맨날 카테 안 보고 댓글 달았다가 아앗 ㅜ 이러고 삭제함
- 01:20
- 조회 53
- 잡담
-
- 그렇게 싫어하면 정상적으로 돌아가게 압박이라도 주든가 방치하는 게 짜쳐
- 01:20
- 조회 28
- 잡담
-
- 박건우 박민우 개웃김 서로 좌타 우타라 스트레칭봉 하나로 이러고 몸푼다고 ㅋㅋㅋㅋㅋ
- 01:20
- 조회 131
- 잡담
-
- 허구연 흥참동 안좋아하면서 새구단은 뭐 자꾸 만든대
- 01:20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