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오늘 지는건 뭐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주헌이 때문에 좀 걸리긴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0615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68 거의 이 정도면 지는 경기만 쓰는거 같아서 신경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