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수한테 네모 안에 넣으라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05782 무명의 더쿠 | 19:20 | 조회 수 31 제구좋다는 기준이 어딘지모르겠어네모안에 넣되 모서리 가장자리에 근접하는게 베스트지?그거 노리다가 볼넷이 많이 나오는..건가?중앙은 타자가 치기좋아서변화구나 직구빠르면 갠찮은건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