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김지찬 김성윤 그리고 김도환
- 00:42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고씨 최근 타율뭐임 샤갈
- 00:42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광주 팀스에도 물건 많이 없나?
- 00:42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저거도 사구 맞은 박건우가 욕 먹던데
- 00:41
- 조회 79
- 잡담
-
- 기아) 왜 내 호통이는 직관 두번만 가면 너덜해지냐
- 00:41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3루강민호 라팍운동회에서보여도 ꒰( 𓏗ᴥ𓏗 )꒱
- 00:41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이딴 빠따로 가을을 간다니 으하하!!!!!!!!!!! (대충 서동요짤)
- 00:41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당장 유니폼을 구해야 한다면 어디서 사야 할까
- 00:41
- 조회 53
- 잡담
-
- kt) 기사들 이제보는데 이거 포맹구였을수도 있다는건가 (-᷅ ▾ -᷄?)
- 00:40
- 조회 27
- 잡담
-
- 박건우 인스타 글 삭제했네....
- 00:40
- 조회 219
- 잡담
-
- SSG) 사실 베니 바꿀거면 선발용투 아니어도 됨
- 00:40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밑에기사보고 또 비시즌이 두려워졌다
- 00:40
- 조회 50
- 잡담
-
- 기아) 주말 시리즈 도전기록 보는데
- 00:40
- 조회 37
- 잡담
-
- kt) 헐 잠만 그러면 우리 내일 위덕에 현민이 포수후기 들을수있나
- 00:40
- 조회 19
- 잡담
-
- 🥫 야구장에서 먹엇던거 얘기할때 미간 넓혀본적 있어요 ◕ᴥ◕
- 00:39
- 조회 67
- 잡담
-
- 수리는 맹해보이다가도 가끔 똘망해보이는게 ㅈㅉ 귀여워
- 00:39
- 조회 47
- 잡담
-
- kt) 릴힐 붙어서 서로 시너지고 시너진데 다음 타선들에도 힘이 되는거 같음
- 00:39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ㅅㅅㅂ에서 김현준 콜업 얘기한 사람이 심재훈도 콜업이라는데
- 00:39
- 조회 102
- 잡담
-
- 기아) 세륙님 엔트리 재등록ㅋㅋㅋㅋ
- 00:39
- 조회 197
- 잡담
-
- 지나 ‧₊˚૮(= •̅ ө •̅ =3э )აꔪ:✧。・:*:・。o 가요...
- 00:38
- 조회 95
- 잡담